건강과 노화 중요한 NAD 나드

건강 노화에 중요한 NAD 나드  

코엔자임Q10과 유사하나요?

NAD는 무엇이며 건강과 노화에 왜 필요한걸까요?

나드는 인간, 동물, 효모 및 기본적으로 모든 생물에서 발견되는 일종의 코엔자임 종류인 니코틴 아미드 아데닌 디 뉴클레오티드를 의미 합니다.

라이프 익스텐션 NAD제품 로고

 

코엔자임은 다른 효소가 신체에 잘 작용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분류입니다. 니코틴 아미드 아데닌 디 뉴클레오티드 의 기본 정의는 모든 살아있는 세포에서 발견되는 보조 인자입니다. 

NAD(나드)는 에너지 대사와 생명을 가능하게하는 여러 신체 과정에 관여 합니다. NAD+는 DNA를 형성하는 핵산의 구성 요소 인 두 개의 뉴클레오티드로 구성됩니다.

NAD 영양제 제조 판매하는 회사인 Elysium에 따르면, NAD+는 인체에서 두 가지 일반적인 반응 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진 대사, 그리고 다른 생물학적 활동을 조절하는 단백질의 보조 분자 역할을 합니다.

최근의 연구를 인용하면 NAD 를 이용할시 아래와 같은 효능과 이점이 있음을 발견 했습니다.

  • 인지 기능을 지원하는 세포 과정의 긍정적 인 효과로 인해 에너지, 정신 선명도 향상
  • 기억력 향상 및 알츠하이머 병 및 치매 치료에 도움
  • 향상된 운동 성능 및 근육 기능
  • 특정 심혈관 문제
  • 만성 피로 증후군 과 관련된 증상 감소
  • 시력 상실 및 피부 노화 징후로 부터 보호
  • 일주기 리듬 및 식욕 조절

 NAD와 NAD+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NAD +는 무엇이며 NAD의 기능과 어떻게 다른가요? 차이점은 모두 이러한 코엔자임의 전하(양전자,음전자)에 있습니다.

NAD +는 질소원자 중 하나의 양전하 때문에 위 첨자 + 기호로 작성됩니다. 산화된 형태의 NAD입니다.다른 분자로부터 전자를 받아들이 기 때문에 “산화제”로 간주됩니다.

화학적으로 다르지만 이러한 용어는 대부분 건강상의 이점을 논의 할 때 같은 의미로 사용됩니다.또 다른 용어는 NADH로 니코틴 아미드 아데닌 디 뉴클레오티드(NAD) + 수소 (H)를 의미합니다. 이것은 또한 대부분의 경우 NAD +와 상호 교환적으로 사용됩니다.

이 둘의 차이점은 NADH가 다른 분자에 전자를 제공 한 후에 NAD +가된다는 것입니다.

니코틴 아미드 아데닌 디 뉴클레오타이드는 다른 효소와 결합하여 신체에서 건강에 긍정적 인 결과를 가져 오는 반응을 일으키기 때문에 “도움 분자”로 설명됩니다.

 신체가 나드(NAD)를 사용하는 경로

나드 코엔자임이 건강한 노화에 매우 중요하게 만드는 다른 요인으로는 시르투인 “노화 방지“단백질, 미토콘드리아 활동, 산화 스트레스 (많은 만성 질환의 원인) 및 일주기 리듬(신체내부 시계) 조절에 영향을 미칩니다.

Scientific America에 실린 기사에 따르면 , “노화에 대한 밝혀진 이론은 미토콘드리아의 붕괴가 노화의 주요 핵심이라고 주장 합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나드가 감소하는 이유는 무얼까요?

미토콘드리아가 일부 힘을 잃음에 따라 심부전,인지기능 저하 / 신경 퇴화 및 만성피로를 포함하여 노화와 관련된 질병 및 증상에 기여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미토콘드리아는 세포에서 발견되는 특수 구조입니다. 각 세포는 영양소에 저장된 에너지를 추출하고 이를 신체 세포에 동력을 공급할 수있는 에너지 형태로 변환하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세포화 과정에 참여 합니다.

생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NAD+ 수치가 증가하면 미토콘드리아 기능이 회복 될 수 있으며, NAD+는 음식에서 추출된 전자를 ATP 생산을 위해 전자 수송 사슬로 전달하는 주된 조효소이기 때문에 미토콘드리아 기능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ATP 자체만큼 세포 에너지에 중요합니다. 

 NAD+ 및 Sirtuins(시르투인) :

NAD 효능 발췌

시르투인이라고 불리는 노화 방지 효과와 관련된 단백질 그룹은 NAD+에 의존하여 제대로 기능합니다. 시르투인은 세포 및 미토콘드리아 건강을 조절하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일부 동물 연구에 따르면  장수와 관련된 텔로미어 의 길이 를 유지 하는 역할을 합니다. 효모를 사용하여 수행 된 연구에서 시르투인 단백질의 활성화는 수명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으로 나타 났지만, 이것이 인간에게 어떻게 전달되는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잠재적 노화 방지 효과가 있는 또 다른 효소는 폴리(ADP- 리보스) 중합 효소(PARP)라고하며, 일부 연구에서는 NAD +가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상으로 나드는 무엇이며 신체에 어떤 역활을 하고 어떤 경로로 진행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Leave a Comment